• 2023. 2. 24.

    by. ST 존

    반응형

    1.오션빌더 미래형 수상 주택은 건설 중이라고 합니다.

     

    플로팅 홈,럭셔리 리빙,스마트 홈 테크놀로지가 반드시 양립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혁신적인 해양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파나마에 본사를 둔 오션빌더스는 살아가는데 세 가지 모두를 어떻게든 아우르는 혁명적인 생활 '팟 시스템' 함대를 막 발표했습니다.

    '세계 최초의 친환경 주택'으로 불리는 이 팟는 현재 파나마 북안 랜튼 베이 마리나에 건설 중입니다.가격은 약 150만달러(19억4,775만원)KRW에서 2억9500만달러(3831억4,600만원)KRW입니다.네덜란드 건축가 Koen Olthuis와 Water studio 팀에 의해 설계된 3가지 모델에는 수생생물을 위해 만들어진 플래그십 모델 SeaPod,토지 이용을 위해 고안된 GreenPod 생태학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옵션인 Eco Pod가 포함됩니다.
    크루즈선에서 남은 인생을 보내고 싶은 사람은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2.고가 구조물

    Sea pod는 Ocean Builders 엔지니어링 책임자인 루디거 코흐씨와 최고 경영자 그랜트 로문트 씨에 의해 인기 해변 목적지에 공간이 없는 것에 대한 해결책으로 개념화되었습니다.이 고가구조물은 마스터베드룸,거실,주방,욕실을 포함한 833평방피트(73평방미터)의 거주 공간을 3층 반에 걸쳐 제공하고 있습니다.2인용 공간이 있는 이 유닛은 공기가 들어간 강관을 1688입방피트 이상 이용하여 파도 위에 7.5피트(2.2m) 떠 있을 수 있고 575제곱피트의 파노라마 창문과 360도의 바다 경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파나마에 기반을 둔 회사인 Ocean Builders에서 곧 출시될 3개의 포드 모델 중 하나인 Seapod의 렌더링.
    파나마에 기반을 둔 회사인 Ocean Builders에서 곧 출시될 3개의 포드 모델 중 하나인 Seapod의 렌더링.


    롬트 당선인은 이 디자인이 집과 여행에 대한 인식에 도전하는 동시에 주민들이 '현대 생활의 사치'에 관해서는 희생을 치르지 않고도 물 위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 위에 뜨는 집을 설계했습니다.육지에서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이 팟에는 최첨단 기술이 탑재되어 내부 디자인과 기능을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물위에 뜨는 생활을 하기에 실생활에서 필요한 편의적인 부분들을 모두 다 갖추고 설계하도록 할 것입니다.

    3.해양 건설업자

    고가 구조는 네덜란드 건축가 Koen Olthuis와 Waterstudio 팀이 설계
    고가 구조는 네덜란드 건축가 Koen Olthuis와 Waterstudio 팀이 설계

    한편 주민들이 착용하는 특별한 '스마트링'은 손을 흔들어 문의 잠금을 해제하고 음악을 틀 수 있도록 합니다."[기술 기업] Apple이 집을 짓고 있다면 궁극적으로 SeaPod,Eco Pod가 될 것입니다."라고 로문트씨는 말합니다.가정에는 많은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저는 디지털 어시스턴트로서 전화를 갖는 대신 집이 실제로 어시스턴트가 되어 그것을 사용하여 생활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팟은 당초 랜튼 베이 마리나와 가까운 지역에 배치됩니다.그러나 Ocean Builders 팀은 이 기술이 다른 곳에서도 지원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 그것들을 국제적으로 배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해양 생물의 오랜 옹호자인 롬트(ントント) 씨는 이전에는 토론토의 부랑자 집에 살았지만,거기에 비하면 당할 수 없는 라이프 스타일이라고 말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계단을 내려가서 패들보드를 타고 패들에게 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마법 같은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4.배달용 드론

    너무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년 내내 열대 섬에 가서 놀이,휴식,재생,회복하는 2주간의 휴가를 꿈꾸며 보냅니다.그러니까 일년 내내 그렇게 살면 되지 않을까?이제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게 됐으니 아주 간단합니다.

    이 장치는 현재 파나마에서 건설 중이며 올해 후반에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
    이 장치는 현재 파나마에서 건설 중이며 올해 후반에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

    이러한 특정 유닛 중 하나에 사는 것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모험심과 물에 대한 애정을 가질 필요가 있겠지만,팀에는 반드시 특정 유형의 고객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로문트씨는 말합니다.실제로 그는 몇 분 만에 시팟을 체험할 수 있는 사람 대부분이 시팟을 소유할 기회에 달려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내가 토론토의 부랑자 집에 살때 놀러 온 사람들은 모두 이 장소를 사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그래서 제가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이 5분 동안 시팟을 타도록 하는 것뿐입니다.그 경험은 당신의 마음을 어지럽힐 뿐이니까요.정말 대단해요.그러나 식료품 구입이나 팟에서 본토 왕복 등 실용적인 것은 어떨까요? 로문트에 따르면 맞춤형 항공배송 드론은 '매일 더 작은 아이템'뿐 아니라 음식과 의약품 등 물품을 배송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더 큰 배달을 위해 별도의 자율선이 있어 해양 재활용선으로도 기능하며 주변 지역을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쓰레기와 쓰레기를 수거합니다.

    5.'친환경 주택'

    포드는 "주변 지역과 조화롭게 건설 및 관리"
    포드는 "주변 지역과 조화롭게 건설 및 관리"

    주민과 방문객은 딩기보트,제트스키,지역 수상택시 또는 자신의 보트 또는 배를 통해 SeaPod 사이에서 수송할 수 있습니다.확실히 미니멀리스트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한 것처럼 보이지만 내부에는 1,250 평방 피트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꼬투리는 '주변 환경에 이익을 가져다주기 위해','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번영하는 자연 서식지'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우리는 환경에 좋고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 집을 건설하고 설계하려고 합니다,"라고 홈트 씨는 설명합니다.그리고 우리는 항상 혁신하고 그것을 더 나은 방법으로 실현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우리는 지금 완벽하지는 않지만 더 좋고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완성된 팟는 9월 말 온라인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구매 희망자들은 곧 직접 그것들을 보러 갈 수 있을 것입니다."사람들은 몇 년 동안 그것들을 사려고 합니다."라고 롬트 씨는 설명하고 오션빌더스 팀은 구매자들이 실제로 실생활에서 팟을 볼 수 있을 때까지 예금을 받지 않기로 했다고 설명합니다.

     

    6.'대규모 사업'

    이것은 매우 새로운 일입니다.그리고 사람들이 돈을 쏟아붓는 부동산은 매우 많고 실제로는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우리는 사람들이 실제로 내려와 팟에 발을 들여놓을 때까지 예금을 받고 싶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이제야 그 시점에 와서 흥분이 됩니다.이건 힘든 일이에요.나는 2년 전에 그것을 하고 싶었습니다.하지만 단 3년 반 만에 그것을 해낸다는 것은 매우 멋진 일입니다.

    SeaPod는 3.5층에 걸쳐 833평방피트(73평방미터)를 제공
    SeaPod는 3.5층에 걸쳐 833평방피트(73평방미터)를 제공

    Sea pods는 앞으로 몇 년 안에 출시할 예정인 몇 가지 새로운 플로팅 홈 개념 중 하나입니다. 플로팅 시호스는 두바이 앞바다의 세계 인공 열도에 $50억 규모의 거대 리조트인 131개의 플로팅 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Ocean Builders의 첫 100개의 팟 중 하나를 스냅 업하는 사람은 모든 것이 계획대로라면 2023년 말까지 입주할 수 있습니다.
    2024년까지 1000팟을 더 생산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기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