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3. 1.

    by. ST 존

    반응형

     

    1.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횡단보도 시부야 교차로

    세계에서 가장 바쁜 횡단보도라고 불리는 경우가 자주 있으며 수천 명의 보행자가 매일 도쿄의 시부야 교차로를 달리고 있습니다.피크 시간에는 신호 변화에 따른 최면적인 페이스는 대중에게 매혹적이지만 폐소공포증의 왈츠가 될 것임을 신호하고 있습니다.

    도쿄 시부야 교차로
    도쿄 시부야 교차로

    많은 사람에게 시부야 스크램블의 제어된 혼란은 최첨단 도시의 효율적인 광기를 상징합니다.이곳에서는 10차선의 교통량과 5개의 주요 횡단보도가 도쿄 중심부에 있는 발광 색상 건물의 근대적 협곡을 따라 모이고 있습니다.시부야 크로싱은 타임스퀘어를 이미지화한 섣달그믐날 카운트다운의 센터 스테이지로서 최근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야생 핼러윈 축하의 초점이 되고 있으며,인기는 간단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 지구의 시부야 역은 신주쿠 역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혼잡한 역 중 하나라는 영예를 가지고 있습니다.신주쿠 하라주쿠 롯폰기 등 인기 지역과 연결돼 있어 시부야를 우회해 도쿄를 찾는 것도,마을을 가로지르는 것도 거의 불가능합니다.어차피 하기 싫으니까요.

     

    2.무바와 셰이커

    영화 마니아들은 영화 시리즈 3편 도쿄 표류기로 유명한 더 패스트 앤 더 프리어스가 테크니컬 컬러 크로싱을 통과한 것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스칼렛 요한슨과 빌 머리 팬들은 교차로를 넘는 맑은 우산 바다가 특징인 영화 '로스트 인 트랜슬레이션' 장면을 기억할지도 모릅니다.그리고 일본의 컬트적 고전 배틀로얄에서 영화 속 교차로는 미래 도시의 풍경으로 그려졌으며,모델이나 그럴 사람들은 마치 개인적인 캣워크에 있는 것처럼 교차로를 활보하고 있습니다.

     

    마스코트가 반짝반짝 빛나는 경우는 드물지 않아,매리카 레이서의 열기가 항상 감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것은 보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핼러윈과 같은 대규모 이벤트 사이에서도 이 거리는 계속 작동하고 당국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로프웨이를 통해 보도로 밀어 넣습니다.아무리 혼잡해도 이 거대한 교차로의 교통은 좀처럼 정체되지 않으며 러시아워 교차로를 편하게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2020년 올림픽을 위해 이 지역은 큰 발전을 이루었고 지평선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건널목 자체는 거의 매일 업그레이드되고,보다 새롭고 인상적인 비디오 보드는 행인의 주의를 끌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고 있습니다.교차로마다 영상과 음성이 인상적으로 동기화돼 일기예보 빨간색'보행 금지' 신호일 때,그리고 녹색 '보행 금지'신호가 켜질 때 종종 만화 등의 정보를 표시하는 주요 화면이 5개 이상 있습니다.

     

    3.세상에서 가장 충실한 개

    유명한 시부야 만남의 장소는 전설적이고 충직한 개를 자랑합니다.
    유명한 시부야 만남의 장소는 전설적이고 충직한 개를 자랑합니다.

    횡단보도는 아찔한 곳일 수 있지만 누구나 아는 랜드마크가 하나 있습니다.전설적이고 충실한 개로 대표되는 유명한 만남의 장소입니다.개 하치코는 1920년대 매일 퇴근 후 주인 우에노에 이자부로씨와 시부야 역에서 만나는 아키타개였습니다.우에노(上野) 씨가 갑자기 죽자 하치코(公公)는 10년 가까이 매일 역을 계속 방문했습니다.충견 벌 공으로 알려진 일본에서는 충견 벌 공이 숭배되고 있으며 견종은 이 지방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오늘날 역 출구 밖에서는 그의 이름을 따서 하치코 동상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거의 일정한 줄이 서 있습니다.여름에는 화환을 바치거나 추운 시기에는 손뜨개 스카프를 선물하기도 합니다.(1932년 동상의 첫 번째 제막식에 하치코는 아직 살아 있었지만,그 모델은 전쟁을 위해 재활용되었고,현재의 상은 1984년에 리메이크된 것입니다.)버스와 자판기에도 웃는 얼굴의 강아지 얼굴이 장식되어 있으며 하치코 공인 마스코트가 이 지역을 자주 찾습니다.

     

    4.최고의 표시 플랫폼

    1)일본과 가장 관련된 이미지 중 하나는 열광적인 횡단보도의 조감도입니다.

    매우 인기 있는 이미지이지만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며 스냅촬영에서 단연 인기 있는 곳은 시부야 109의 7층 전망대에 있는 쇼핑몰 마그넷입니다.

    47층 높이의 시부야 스카이(Shibuya Sky)는 도시에서 가장 높은 타워이자 전망대
    47층 높이의 시부야 스카이(Shibuya Sky)는 도시에서 가장 높은 타워이자 전망대

    교차로 바로 위에 서 있기 때문에 가장 직접적인 각도를 제공합니다.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2018년 개관 이후 계절적으로 입장료가 변동되었으나 최근에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이 갑판에는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어 적은 요금으로 방문자의 스마트폰과 동기화하여 위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유모차나 휠체어의 경우는 홈에 접근할 수 없으며 홈에서는 직접 보이지 않지만 있는 거리의 다리는 독특한 측면이 있어 가장 접근하기 쉽습니다.

     

    역의 그 지역에서는 표 구입도 필요 없습니다.창문에 크로스 해치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완벽한 사진을 찍는 것은 조금 어렵지만 충분한 공간과 통근자가 없기 때문에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쉽습니다.시부야 히카리에 빌딩은 사무실과 가게,극장 등이 입주해 있어 거리 전체가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메인 교차로에서 몇 블록 떨어진 11층의 이 높은 전망은 역 교차로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열차의 왕래는 아래의 끝없는 러시아워에 더욱 복잡함을 더하고 있으며,공식 뷰잉 플랫폼은 아니지만 접속이 가능하여 일반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shibuya Excel Hotel Tokyu는 모든 구석을 완벽하게 볼 수 있는 가장 웅장한 횡단보도

    2)시부야 엑셀 호텔 도큐는 교차로 자체의 훌륭함을 자랑합니다.   

    정식으로는 호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고 인기를 고려하여 호텔의 25층 레스토랑 단골에게 허용되고 있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는 이 지구에서 가장 높은 타워이자 전망 데크가 있는 47층짜리 새로운 초고층 빌딩으로 이 모든 것을 그 그림자에 투영하고 있습니다.유리로 된 천장형 데크는 360도 플랫폼을 통해 거대 도시 전체를 극적으로 볼 수 있으며 후지산의 경치와 함께 시부야 지구를 내려다볼 수 있는 현기증 같은 높은 전망에 더해 탁 트인 옥상에는 아스트로터프 헬기장 내 녹지공간,석양을 받아들이는 계단석,구름을 보기 위한 해먹(단 일광욕은 하지 않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티켓은 웹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으며,사전 구매를 통해 약간의 할인이 있습니다.확실히 멋진 시부야의 경치는 얼마든지 있지만 교차로의 정신을 접하기에는 거리 자체가 최적입니다.불과 몇 번의 교차로 사이에 즉흥 림보 라인이 발생하고 댄스 오프에서도 다운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네온의 빛과 사람들 사이의 에너지 연결에 경탄을 합니다. 길을 잃고,만나고,하는 시부야 교차로는 도쿄의 고동 느끼는 장소입니다.


    도쿄 여행을 생각 하는 분들이 있으시면 시부야 교차로의 멋진 경치의 전망을 한번 느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위의 사항을 참고하고 확인하셔서 도쿄 여행의 도움을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